화순 개미산 전망대 완성 ... 랜드마크 기대

전남
화순 개미산 전망대 완성 ... 랜드마크 기대
준공식 28일 ... 민선 8기 2주년 기념식 함께
  • 입력 : 2024. 06.25(화) 16:43
  • 배진희 기자
건립 공사를 마치고 준공을 앞둔 개미산 전망대 모습
[프레스존=배진희 기자] 화순 하니움 체육관과 음악분수대와 함께 화순을 상징할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개미산 전망대가 완성됐다.

전라남도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이를 기념하는 준공식을 민선 8기 2주년 기념식과 함께 오는 28일(금) 오후 7시 개미산 정상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개미산 전망대는 화순군이 2023년 7월 착공한 이후 12개월간의 공사를 거쳐 전망대, 진입도로 등 조성 사업을 완료했다.

전망대 준공식은 민선 8기 2주년을 기념해 지역주민, 관광객에게 화순군의 아름다운 경관과 화순천 음악분수대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차원에서 마련됐다.

식전공연, 기념식, 2주년 기념 영상, 시설 관람 순으로 진행되며, 전망대 시설 관람에 맞춰 화순천 음악분수대 공연도 동시에 연출된다.

전망대 3층에는 카페가 입점해 7월부터 정식 오픈할 예정으로 전망대 카페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누리며 화순천 음악분수대를 감상할 수 있다.

화순군 관계자는 “개미산 전망대가 화순천 음악분수대와 연계하여 화순군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분이 찾아와 보고 즐기며 힐링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진희 기자 news@presszon.kr     배진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