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경제청-청암대,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경제
광양경제청-청암대,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산업체 발전을 위한 교육 지원 협력사업 추진
  • 입력 : 2024. 05.26(일) 21:14
  • 배진희 기자
광양경제청-청암대 업무협약
지난 24일 청암대에서 송상락 광양경제청장(왼쪽)과 김성홍 청암대학교 총장 직무대행이 업무협약을 맺은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광양경제청]
[프레스존=배진희 기자]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청장 송상락, 이하 광양경제청)은 최근 순천 소재 청암대학교와 광양만권 산학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광양경제청에 따르면 지난 24일 청암대학교 청암관에서 진행된 협약식은 송상락 광양경제청장, 김성홍 청암대학교 총장 직무대행, 산학협력처장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두 기관은 지식과 정보 교환을 위한 산학협력 체계 구축, 산업체 발전을 위한 교육 지원 협력 사업 추진, 기타 상호 발전을 위하여 필요한 사항에 대한 추진 등을 목표로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청암대학교 관계자는 “광양만권의 발전을 이끌고 있는 광양경제청과의 산학협력을 통해 지역 인재와 우수한 인력을 양성하고 지역산업의 발전을 위한 좋은 일자리 창출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상락 광양경제청장 역시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지역 인재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학습하고, 현장 경험을 쌓을 수 있게 되길 바란다.” 며 "광양경제청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배진희 기자 news@presszon.kr     배진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