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옥현 도의회 교육위원장, '아동센터 감사패' 받다

사람들
조옥현 도의회 교육위원장, '아동센터 감사패' 받다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전남 도내 사회적 돌봄 지원 공로 인정
  • 입력 : 2024. 04.22(월) 10:49
  • 배진희 기자
조옥현 전남도의회 교육위원장(왼쪽에서 네번째)이 지난 4월 19일 감사패 수상 후 (사)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문철호 지부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전라남도의회]
[프레스존=배진희 기자] 전라남도의회 조옥현 의원(더불어민주당, 목포2)이 최근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사)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문철호 지부장은 지난 4월 19일 전라남도의회 교육위원회를 찾아 전남도 내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아동·청소년에게 복지서비스 및 시설 개선에 지원을 아끼지 않은 공로로 조옥현 교육위원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감사패를 받은 조옥현 위원장은 “돌봄대상자로서 아동, 청소년뿐만 아니라 노인이나 장애인 등 소외 계층의 복지를 증진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책을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다”며, “소외 계층 외에도 센터 종사자들의 처우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대안을 모색하고 실질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밝혔다.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는 돌봄이 필요한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최선의 돌봄, 필요한 돌봄, 촘촘한 돌봄 등 통합교육 및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연합단체다.
배진희 기자 news@presszon.kr     배진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