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다 있네” ... 설 명절 장보기는 나주로컬푸드

전남
“여기 다 있네” ... 설 명절 장보기는 나주로컬푸드
26일부터 내달 9일까지 빛가람동 직매장서 ‘설 명절 기획전’
  • 입력 : 2024. 01.24(수) 14:14
  • 배진희 기자
나주로컬푸드 직매장 빛가람점

농축산물, 가공식품 50여종,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이벤트도


[프레스존= 배진희 기자] “명절 선물 고민하시나요? 나주로컬푸드가 해소해드립니다”

전라남도 나주시(시장 윤병태)는 내달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26일부터 로컬푸드직매장 빛가람점에서 ‘설 명절 기획전’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월 9일까지 진행되는 명절 기획전은 대표 특산물인 나주배와 한라봉, 샤인머스켓을 비롯한 제철 과일과 한우구이세트 등 농축산물, 가공식품 50여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다채롭게 선보인다.

직매장에선 생산자별 배·한라봉 시식 행사가 진행되며 2월 5일까지 택배 서비스 예약을 받는다.

행사 기간 상품 구매(근거리 배송 포함) 액수가 가장 많은 1~2위 구매왕 고객에는 한우세트와 삼겹살·목살세트를 특별 상품으로 제공한다.

2월 6일부터 9일까지 5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600여종 로컬푸드 경품으로 구성된 ‘로컬푸드 복권’도 받을 수 있다.

나주시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을 앞두고 우리 농업인들이 온 가족이 함께 나눌 수 있는 신선하고 맛 좋은 나주로컬푸드를 준비했다”며 “로컬푸드 선물세트로 가족, 친지, 이웃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풍요로운 명절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나주로컬푸드 직매장 빛가람점은 명절 기획전 이후 설날 당일인 2월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휴업한다.
배진희 기자 news@presszon.kr     배진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