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서 섬박람회 성공 개최 해상퍼레이드

지역축제
여수서 섬박람회 성공 개최 해상퍼레이드
시민 참여자 카약 타고 성공 기원 퍼포먼스…2026 여수세계박람회행사 개최 붐 조성
  • 입력 : 2023. 08.10(목) 11:07
  • 김순화 기자
2023 여수마린페스티벌에서 지난 5일 2026 여수세계섬박람회 성공개최 기원 해상 퍼레이드가 펼쳐져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다.
[프레스존= 김순화 기자] 2023 여수마린페스티벌에서 지난 5일 2026 여수세계섬박람회 성공개최 기원 해상 퍼레이드가 펼쳐져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다.

여수세계박람회장 해상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참여자 전원이 카약을 타고 해상에서 여수세계섬박람회 성공 기원 수건을 들어 올리며 장관을 이뤘다.

특히 이날 참여자는 사전 온라인 신청을 받은 시민들로 구성, 안전교육을 마친 후 진행돼 섬람회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유도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정재호 수산관광국장은 “2026 여수세계박람회 개최가 3년도 채 남지 않은 시점에서 섬박람회를 알리고 시민들과 함께 사전 분위기 조성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섬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해 다각적인 홍보 방안 마련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여수 마린페스티벌’은 해양레포츠 체험과 다양한 행사로 여수시를 찾는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하며 지역 대표 해양레저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순화 기자 news@presszon.kr     김순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