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바퀴달린 문화도시, 담양’ 모집

문화
담양군, ‘바퀴달린 문화도시, 담양’ 모집
3월 31일까지 참여 마을 모집, 푸드트럭과 문화도시 설명, 초상화 등 문화체험
  • 입력 : 2023. 03.28(화) 13:40
  • 배진희 기자
바퀴달린 문화도시 담양 포스터
[프레스존] 담양군문화재단이 오는 3월 31일까지 담양 문화도시의 찾아가는 현장형 프로젝트 ‘바퀴달린 문화도시, 담양’ 참여 마을을 모집한다.

‘바퀴달린 문화도시, 담양’은 ‘너랑나랑 엮어가는 연관문화도시’를 소개하고, 담양 곳곳에서 담양다운 문화도시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30개 마을을 직접 방문하는 현장형 프로그램이다.

주요 내용으로는 음료 및 다과를 즐길 수 있는 푸드트럭과 문화도슨트의 문화도시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작가가 그려주는 초상화, 주민 아카이브를 위한 포토 촬영 등 문화 체험을 현장에서 즐길 수 있다.

‘바퀴달린 문화도시, 담양’ 참여 마을은 4월 12일부터 5월 12일 중 희망하는 날짜 및 시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30개 마을을 선착순 모집한다. 단, 22년 참여 마을은 제외된다.

방문 접수 및 이메일 접수로 신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담양군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dycf.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거나 담양문화도시추진단(070-7705-9517)으로 문의하면 된다.
배진희 기자 news@presszon.kr     배진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