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전문건설협회, 화순군에 인재육성 장학금

사람들
전남 전문건설협회, 화순군에 인재육성 장학금
고성수 회장 6일 구복규 군수에 500만원 기탁
  • 입력 : 2023. 01.10(화) 17:02
  • 배진희 기자
지역인재 육성 위한 기탁금 전달
지난 6일 화순군수실에서 열린 기탁식에 참석한 고성수(오른쪽 3번째) 대한전문건설협회 전남도회장을 비롯한 협회 관계자들과 구복규(왼쪽 3번째) 화순군수와 화순군 관계자가 기념 촬영. [사진 화순군]

[프레스존] 대한전문건설협회 전라남도회(회장 고성수)가 화순의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기금 500만 원을 화순군에 기탁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전라남도회는 건설업 관련 제도 개선과 전문건설기술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단체이다. 이들은 건설뿐만 아니라, 장학금 기탁과 어려운 이웃돕기처럼 나눔 문화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선한 영향력을 널리 퍼뜨리고자 노력하고 있다.

고성수 회장은 지난 6일 기탁식 행사를 통해 “지역이 발전하려면 주춧돌이 될 인재가 가장 중요하다. 지역인재로 성장할 학생들이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든든하게 뒷받침하고 싶다”고 말했다.

구복규 화순 군수는 “대한전문건설협회 전라남도회의 기탁금을 소중히 운용해 많은 학생들이 장학 혜택을 받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화순장학회 장학기금 기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화순군 총무과 평생교육팀(061-379-3353)으로 문의하면 된다.
배진희 기자 news@presszon.kr     배진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