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케미칼, 여수 문수동 취약계층에 ‘탄소매트’ 후원

사람들
롯데케미칼, 여수 문수동 취약계층에 ‘탄소매트’ 후원
24일 겨울나기용 탄소매트 20개(400만원 상당) 전달
  • 입력 : 2022. 11.28(월) 14:26
  • 배진희 기자
문수동 어르신에 탄소매트 전달하는 롯데케미칼 샤롯데봉사단원

[프레스존] 롯데케미칼(주) 여수공장 샤롯데봉사단(본부장 박수성)이 지난 24일 여수시 문수동 행정복지센터에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탄소매트 20개(400만원 상당)를 후원했다.

봉사단이 정성껏 준비한 탄소매트는 문수동 관내 홀로사는 어르신과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봉사단은 지난해에는 온수매트를 후원했으나, 잔고장이 많다는 얘길 듣고 올해는 사용도 편리하고 고장도 없는 탄소매트를 마련했다.

샤롯데봉사단장인 박수성 본부장은 “다음 주부터 한파가 찾아온다고 예보가 됐는데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가겠다”고 밝혔다.

박희우 문수동장은 “늘 훈훈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고마운 마음뿐이다. 봉사단원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까지 잘 전달해드리겠다”고 전했다.

앞서 롯데케미칼(주) 여수공장 샤롯데봉사단은 지난 3월과 4월에도 문수동 홀로사는 어르신을 위해 2천만 원 상당의 주거환경개선 사업을 실시한 바 있다.

또한 장학금 지원, 김치와 연탄 나눔 등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배진희 기자 news@presszon.kr     배진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