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갑석, "윤영찬의 도전 송갑석과 함께 계속”

정치
송갑석, "윤영찬의 도전 송갑석과 함께 계속”
윤영찬, 송갑석 지지선언에 “감사하게, 무겁게 여기겠다”
  • 입력 : 2022. 08.22(월) 15:52
  • 배진희 기자
송갑석 국회의원
“원칙과 상식을 통한 윤 후보의 혁신 의지 이어가겠다”
“윤 후보와 함께 줄 세우는 계파정치 구도 타파하겠다”


[프레스존]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후보 송갑석 의원은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윤영찬 최고위원 후보가 후보직 사퇴와 더불어 송 후보 지지를 선언한 것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송 후보는 “윤영찬 후보님, 고생많으셨다”며 “같은 곳을 바라보며 함께 경쟁했던 후보의 한 사람으로서 정말 아쉽다”고 위로했다.

이어 “저와 함께 뛰어주시겠다는 윤영찬 후보님의 말씀을 정말 감사하게, 그리고 무겁게 여긴다”며 “위기의 민주당을 깨우기 위한 윤 후보님의 도전과 민주당을 향한 사랑은 송갑석과 함께 계속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송 후보는 “원칙과 상식으로 민주당을 민주당답게 혁신하겠다는 의지, 민주당을 포기하지 말아 달라며 국민과 당원께 호소했던 (윤 후보의) 절실함 또한 저 송갑석이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또 “유일한 비수도권 후보로서 전국 각지의 민심을 충실히 대변할 것이라는 윤 후보님의 기대와 신뢰에 반드시 부응하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윤 후보님과 함께, 줄 세우는 계파정치 일색의 전당대회 구도를 타파하고, 반드시 당 지도부에 들어가 당내 민주주의를 지켜내고 민주당을 승리의 길에 다시 세우겠다”고 강조했다.
배진희 기자 news@presszon.kr     배진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