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담빛예술창고, 지역 중견작가 4인의 신작 전시

문화
담양 담빛예술창고, 지역 중견작가 4인의 신작 전시
5일부터 두 달, 작가와의 만남, 작가 토크 세미나 등 프로그램 다채
  • 입력 : 2022. 08.03(수) 11:55
  • 배진희 기자
김우성, 헬시티, 500x260cm, 캔버스에 유화, 2021
담빛예술창고는 개관 이래, 지속해서 지역 작가 발굴을 비롯하여 당대 미술 문화 선도를 위한 노력을 해오고 있다.
[프레스존] (재)담양군문화재단 담빛예술창고(관장 장현우)는 전라남도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지역적 감성을 담은 작업을 이어가고 있는 중견작가 4인을 초대해 오는 5일부터 약 2개월간의 전시를 진행한다.

전시는 담양의 박문종, 정위상무 작가를 비롯해, 무안, 해남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박일정, 김우성 작가 총 4인과 함께한다.

작가별 작업 특색을 살린 신작은 주제별로 구성된 공간에서 전시되며, 전시기간 내 <작가와의 만남>, <작가 토크 세미나>와 같은 관객참여 작가 대담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번 전시는 작가 4인의 자연과 무위적인 것에 대한 고찰, 개인적인 욕망의 표출 등 각자의 주제를 담은 작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는 (재)전라남도문화재단에서 추진하는 작가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지역예술가에게 전시 기회와 공간을 제공해 그 의미를 더한다.

담빛예술창고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입장객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및 입장 시 손 소독 등의 방역 관리를 시행 중이다. 전시는 별도의 입장료 없이 관람 가능하며, 단체관람 예약 시 전시해설과 함께 더욱 풍성한 전시를 즐길 수 있다.

담빛예술창고는 매주 월요일 휴관하며 전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담양군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www.damyangcf.or.kr) 또는 담빛예술창고팀(061-381-8240)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배진희 기자 news@presszon.kr     배진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